안녕하세요. 청계산 산행 오시는 분들 중에 밥집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. 청계산 입구역에서는
조금 거리가 있지만 새로 생겼고 맛도 아주 좋은 신규 맛집 정남옥을 추천합니다. 주 메뉴는 순대국인데 남산 돈가쓰도 같이 판매하시는 것 같아요.
새로 생긴 곳이라 지도 첨부가 안되네요. 주소를 첨부합니다.
경기 성남시 수정구 청계산로 452 1층
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다고 합니다. 청계산 입구역에서는 버스 통해서 올 수 있는 것 같아요.
새로 생긴 만큼 무척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. 순대국이 맛있긴한데 저는 너무 노포스타일이나 순대 특유의 잡내가 나는 집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. 이 집은 전혀 그런게 없어서 좋았습니다.
밑반찬도 깔끔하고 정갈했습니다.
요즘 스타일에 맞게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합니다. 편리해서 좋더라구요. 저희는 얼큰 순대국과 시레기 순대국을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. 아래 메뉴 중에는 저녁에 술 한잔 하면서 드시기 좋은 전골 메뉴도 있었고,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 메뉴도 있었습니다. 어떤 가족 친구 구성으로 오셔도 각자 만족하는 메뉴가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.
팔팔 끓는 채로 나왔고 맛은 꽤나 칼칼하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습니다. 애초에 조금 칼칼한 편이라 아마 얼큰으로 드시면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많이 맵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.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는 아주 맛있는 칼칼함이었습니다.
시래기 순대국을 시켰던 만큼 시래기가 많이 들어가 있었는데 아주 맛있고 깔끔했구요. 안에 들어가 있는 내장들에서도 전혀 잡내가 나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수육과 순대가 같이 나오는데요. 수육도 순대도 깔끔하고 쫀득하니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. 개인적으로 재방문 의사가 아주 커요.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.
근처에 등산 오신 분들이나 성남 고등동, 서초 내곡동 등에 거주하는 분들도 가볍게 오시기 좋으니 추천해봅니다.
댓글